Pages

Tuesday 6 September 2016

Younha - I Believe (Cinderella And Four Knights OST Part.5) [Easy-Lyrics]


ne mo ris so gul o
ji rop pi go
ne ma um so gul hun
du ro nuk ko
we jak ku non da run
go man ba ra bon ni

nu nap pe
no rul bo go in nun de
gut to rok won nan ni
ga in nun de
we jak ku non na duk
ka gi ma nan go ni

ni mis so ha na ye
ma mul lok ko
ni nun mu ra na ye
ma mul dat cho
ni gas sa nun ne
ma um mun nul ku re

sot tun mis so dwi han
sum dul man kum
mol le bo rin ne nun
mul dul man kum
ne mam gyot tu ro
wa jul su om ni

My One
And Only You
to din ne ma mon jeng ga ni ga
bol su hit da myon
kum kyol cho rom
ki jok cho rom
no rul kum ku don gus shi ga ne
his so chu gi rul
I Believe

hal go in ni du nun
ni nol bum cho
nek mo dun gol che wo
bo ryos sul te
se sang-un mo du dal
la jo i sot tan gol

mom chul su om
nun na ye gas su mi
shik ki nun de ro
ko ro was sul te
im mi non ne ge
jon bu ga dwes so o

ni mis su ha na ye
ma mul lok ko
ni nun mu ra na ye
ma mul dat cho
ni gas sa nun ne
ma um mun nul ku re

sot tun mis so dwi han
sum dul man kum
mol le bo rin ne nun
mul dul man kum
ne mam gyot tu ro
wa jul su nom ni

My One
And Only You
to din ne ma mon jeng ga ni ga
bol su it da myon
kum kyol cho rom
ki jok cho rom
no rul kum ku don gus shi ga ne
his so ju gi rul

My One
And Only You
nam gyo dun no wa i chu wok ku
mun nul dat jim ma
kyol gu gu ri
kun ne u ri
so ro we gan jo ran ha
na en su won ni dwe gil
I Believe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