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28 September 2015

SoYou (SISTAR), Kwon Jeong Yeol (10cm) - Lean On Me [Easy-Lyrics]


Cha ral jom
mo dun ge
ne mam gat chi
an nul te
a mu ri
dwi cho gyo do
ja mun
o ji rul an ko

jon nwa so
sa ram dul
i rok ke
ner mak nun de
yol lak kal
nu gu do
gyot te
op sul te

Hon ja man
ik ko shi po do
sa shil
we ro ul te
u so bol ki
un do op sul te
ga i cho

Hal li run sa
yo so san do
mi ye
ju ro dul
chir an ko
jak ku
han sum man
na wal te

Ki de do twe
ki de do twe
yok ne ge
With you, you
hon je dun
ne ge kit te
swi o dut twe
yok ku de
With you, you
da i ye he

Yo nan hi
ha ru ga
kil ge man
nuk kyo jil te
chib bu ro
ka nun gil
kwen ni mol
gi man ha go

Ha go pun
i ya gi
jong mal ma
ner so nun de
su nu sum
ji um myo
cher ma
bo ryot jo

Nu ga tuk gon
du ri gi
man na myon
kum bangi
ra do o
u rum mi to
ji ko gat tul
te ga i jo

On jeng-an
gwen chan na
jil ko ra go
ay so seng gak
ket do
jak ku han sum
man na ol ten

Ki de do twe
ki de do twe
yok ne ge
With you, you
hon je dun
ne ge kit te
swi o dut twe
yok ku de
With you, you
da i ye he

Na man ni rong
gun ji
hon ja him dun
gon ji
I know
I know
jal ha go
i dan gol

Ku rok ke
so gu rer man
an ko
i chi mal go
You know
You know
ne ga gyot te
it tan gol~

Ki de do twe
ki de do twe
yok ne ge
With you, you
hon je dun
ne ge kit te
swi o dut twe
yok ku de
With you, you
da i ye he

da i ye he
da i ye he
da i ye h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