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8 September 2015

Hyolyn, Zico, Paloalto - Dark Panda [Easy-Lyrics]


Ne so ga
ne so nan
a jik
o du wo
sek ka man ba
mun nal wi ye
in nun gol

Nan no mu
man nu seng
ga gul le
non gu rom man
dwen da go we
gip pun
ye gi du ru ji
ru wa ji
hon ja man ne
shi ga ni
jom pi
ryo wa ji
mo ru nun
go jol te jal
mo shi an ni gu
mo ru nun de
a nun chok
ka myon
sa gik ku
no mu man na
gu gol la myon
so do nan ji gum
mu sum bo o
ga myo
mo ru nun
chok ka nun jung
kun no jo oh
ne gam jong-un
mu do jo oh
o ru man jo
ba bu ro joh
dang shi ne
su mu ro
nal gu we joh
na nun no dil
ma ne
sum mer so oh
mam sok shi ya
ner pu ay jo o
te ro gu ge
no mu
du ryo woh
ha ji man na
gange wen ji
gu ri
nuk kyo joh

Ne so ga
ne so nan
a jik
o du wo
sek ka man ba
mun nal wi ye
in nun gol

Yong won hi
hi ko se
na ma su
su ro gange
jo ga

When I Feel You
When I Touch You
Then I'm One
Of Yours
O Oh O Oh

You make
me Stronger
You make
me Stronger
Your Love Make
me Stronger
(uu u wow~
I Ride you Ride)

i o du man ne so
nol bol
su ga op so
ne so nul
jap go so
na wa ham ke
ha ge so
I really
wanna know
no yok shi won
na myon
so ri ne
so ma re jwo u

Oh,
Nan cha lan nan
bi chi
no mu shi roh
no bu jong
na ra ha ge hyon
shi rul
bo yo jwo so
bal ga ji ra go
ga ra chit don
ku du run
twin nun heng
dong mal la
myo gop jwo
Yol le gi
bap pun
in seng-in de
chak ku
man te a pe
chun ne ri jwek ay
ku nul jing
go sul chak ko
bi roh soh
han sum
shok In Hale
wek zek ale
For we ger zek
am bul go ya
pyon ni jam
ja du shi
go mun not ti
bo ya pyon ni lai
but der shi
bu rengi
dak chi myon
nun dak
gam du shi
u rim mu i shik
so ge o du mei
ji ha ji ha!
He ga ji myon
ne gen nat
chi mi dwe (hah)
sek ka mam ba mun
na wi he (oh)
a ju jam
ka ne am
jon dwi yen
ner se ro um
ma gi yol li
gi ye

You make
me Stronger
You make
me Stronger
Your Love Make
me Stronger
(uu u wow~
I Ride you Rid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