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23 September 2015

Park Kyung (BLOCK B) Feat. Park Boram - Ordinary Love [Easy-Lyrics]


Se ro un sa ram
hung mi ga
seng gi go
ponga gi po nan
mal du rul
ju go bat dah
so ro nun
chi che go
win nun
ta i minge
yong gi
ne ha nun
chwi jung go pek

Ki wo ma chu dut
chwi mi gong
yu wat go
ya ra bu ru don
na ga ja gi
ga dwe doh
nah mun na
ik suk kan jang
myon ga ta
ban bok dwe
nun De za vu

Noh do
nuk ki jan na
i go jom
u gi jan na
so sol
su ge bal
dan chong
ge wi gi jo
jung kyol
mal cho rom
mon je nak
ga tun Process
tak ku jong dok
tu go wot
ta shing
nun yo ne ye
on do
hang sang
ku re wak gi ye
ham bu ro chi
ji do mo
ta nun sol le bal

Kun de
i sange jom
jal mot
dwen dut te
ter sol lek ko
jo gup pe
pyong so cho rom
to mo mul da
ka nus
sung ga ne
gam jong-il kah
a nim mok shi
i bo nen
da rul kah

Baby
I gotta go
na ban
bok ke ban bok
ke do ra do
da shi je ja
ri ro on de do
I don't give a (ay)
nal du rot
ta nat ta
ha nun
no bo tongi
hya ning gol
Ow boy
no ye heng dong
mal tu
na pyo jong
i sang hyong
gwan dal la
do jak ku kul
li nun de
o cho ges so (Bam)
nal du rot
ta nat ta
ha nun
no bo tongi
a nin gol
I can feel it

Aai, Se ro un
sa rang
cho ba ne sol lem
pon na di
pon nun
ay ching do
but cho ju go
wen jong-il
put jap go
in nun
hen der fon
so gen
kun ki
ji an num mun
chat dul

Ki yo
ma chot ton
go shi ju wa
jik ko
mo i shik
jung ja yon
su re nol
ja gi ra
bu ru nun
mo sup duk
ri o ding gah
ik suk ke
ban bok dwe
nun de za vu

Jo ma
jun pyon ne so
bo in
no ye mo sup
so Beautiful
na nun
bum myong
nok ka cho ung
de i sang
ha ge
kok jongi tu weh
ne ga kok
jongi dweh
ku ro das sa rangi
jongi dwe
ot tok ke
sa ram
ma um mi
ha ru a chi
me jong gi dweh
But

Hi bo nun
dal la jom
jal mut ton
gut teh
do ko jik ko
jo gup peh
pyong so cho rom
to mo mul dah
ka nus
sung gan ne
gam jong-il kah
a nim
hok shi (different)

Baby
I gotta go
na ban
bok ke ban bok
ke do ra do
da shi je ja
ri ro on de do
I don't give a (ay)
nal du rot
ta nat ta
ha nun
no bo tongi
hya ning gol
Ow boy
no ye heng dong
mal tu
na pyo jong
i sang hyong
gwan dal la
do jak ku kul
li nun de
o cho ges so (Bam)
nal du rot
ta nat ta
ha nun
no bo tongi
a nin gol
I can feel it

Yo,
I'm Confused Girl
Hey,
I'm Confused Boy

i rong
gok jong
pa bo gat tun go
a roh
kun de sa shi rum
ma ri yah
i gon noh
byon na ka bwa
hon ja mon
jo ha
nun ja gi bango
kat tun go ya
ku ron ni na
wa kat tul
ko ra go
ma re joh
o ri ne gat chi
yu chi han
nal dal le joh

Baby
I gotta go
na ban
bok ke ban bok
ke do ra do
da shi je ja
ri ro on de do
I don't give a (ay)
nal du rot
ta nat ta
ha nun
no bo tongi
hya ning gol
Ow boy
no ye heng dong
mal tu
na pyo jong
i sang hyong
gwan dal la
do jak ku kul
li nun de
o cho ges so (Bam)
nal du rot
ta nat ta
ha nun
no bo tongi
a nin gol
I can feel i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