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11 March 2015

XIA (Junsu) Feat. Tablo (Epik High) - Flower [Easy-Lyrics]


Take my hand
you know
I'm here with you
Say my name
cuz lies can't
kill the truth

Ta du ro ga
go i so
ko jit da net
sum gyo wat ton
jin shil du rul
su mul
ju ki go i so
ja gun ip sul
wi ye ke jin
man nun kum dul

Nobody can
help me
so go bo rin
gi ok jo pyon
wi ye na rul
kon ne jwo

Come take
my Hand
Come take
my He i ye
mal la bo rin
ne shim jang-ul
jok sho jwo
Come take
my Hand
Till the ye i ye
da shi nol wi he
sa ra gal
su ik ge
Please take my

Mu cham mi
bal pyo jin kot
Looks like
Love is Pain
kok kin nal
ge cho rom

Nal gu sok ka
nun su man nun
gu sang cho
pa go du nun
sul pun ga
shi ga ta

Come take
my Hand (ow)
Come take
my He i ye (eh hey)
mal la bo rin
ne shim jang-ul
jok sho jwo (take my hand)
Come take
my Hand
Till the ye i ye
(till the end babe)
da shi nol wi he
sa ra gal
su ik ge
Please take my,
Hand~

It's all right
Take my Hand
i jal lan
se sang-en
shil su jo
cha kun je ga dwe
Don't Cry
to da shi
se gan ne
hwa je ga dwen
non je ga dwe
go da sal
jom ma na te ga ne
Your life
your Soul
your World
They cannot Kill it
nal bwa juk go
da shi nun to
I Killed it
nal sam kyot ton
o dum i je
ne ga no rul
sam ki ne
pok pungi
nu nul jil lo
pu ri gi
pun ko chun pi ne
i ge jil le
da kun nan
got gat ji
gu gan nol dop chin
se sange
mun na na op ji
nu gu na da
gyok ji
I tell you
It's Okay
ja gun bi chi ra do
o du mi
sam ki ji
nun mot te

Come take
my Hand
(just take my Hand)
Come take
my He i ye
(uh uh uh)
mal la bo rin
ne shim jang-ul
jok sho jwo
(Cuz Love is Pain
like a candle
in the Rain)

Come take
my Hand (Take My Hand)
Till the ye i ye
(Till the End)
da shi nol wi he
sa ra gal
su ik g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