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30 March 2015

Lena Park - My Wish (The Heirs OST Part. 8) [Easy-Lyrics]


hwa na ge
u so yo
nan go jong
ha ji ma yo
nan ji gum do
i ro ke
u jan na yo
na mo ri jul
te nik ka
na man
gi ok ka myon
dwe nik ka
i ji an nul
ke yo
u so bwa yo

Hwa na ge
u sa yo
nan gam sa hal
pu ni jo
ku de wa
i chu o gi
i jan na yo
kok sum gyo
du wa da ga
hon ja ko ne
bo myon
dwe nik ka
bo go pul ten
hi mi
dwel ko ye yo

Ma um
mu ro mer nan
ku de hum chi go
ma um
mu ro mer nan
ku de
a nul ke yo
ku go su ro
dwe yo
na te mu ne
a pu ji ma yo
nun gil man
bu di cho do nan
nun mul na yo

Shi ga ni
sa hi go
sa rang do
gi ro ji myon
mi yul te
i sul ten de
da hengi jo
da jonge
don ku de man
na rul
a na ju don
gu nal man
nan gi ok kal
te ni
jo jan na yo

Ma um
mu ro mer nan
ku de hum chi go
ma um
mu ro mer nan
ku de
a nul ke yo
ku go su ro
dwe yo
na te mu ne
a pu ji ma yo
nun gil man
bu di cho do nan
nun mul na yo

Hok shi
u yon cho rom to
ma ju chin
de do
mo run chok
na rul
ji na
cho ga se yo
shim jangi
ji jo ji du
ga su mun
ul get ji man
su chi du
jam shi
ku del bol su it ge

Ma um
mu ro mer nan
ku del tam ne go
ma um
mu ro mer nan
im ma chu myon
dwe yo
mian ha ji ma yo
o chap pi da ne
mok sing gol lyo
sa rang he do
mi an he do..
nang ga ta yo

1 comment:

  1. Thanks for sharing, nice post! Post really provice useful information!

    Giaonhan247 chuyên dịch vụ vận chuyển hàng đi mỹ cũng như dịch vụ ship hàng mỹ từ dịch vụ nhận mua hộ hàng mỹ từ trang ebay vn cùng với dịch vụ mua hàng amazon về VN uy tín, giá rẻ.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