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23 March 2015

DAVICHI Feat. Mad Clown - Two Lovers [Easy-Lyrics]


Mi cho da go
ha get chi
ne ji gum
sa rangi
ot ton gon ji
dun nun
sa ram du run
sa rangi ran
ban du shi
han sa ram
gwa ha nun
go ra myon
so na rul
yok ka get chi

Ha ji man nan
han sa ra mul
ga byup ge
sa ranga ji
an na
i he mot ta
get chi
du sa ra mul
mi chin du shi
on mam da
ba cho so
sa rang he
na do ne ma mul
mo ru ges so

Ne du sa rang-un
han sa rang
bo da gip po
nan du
sa ram jung
han sa ram do
gyo te so
bo nel
su om nun de
i ro man
dwe nun de
nu gu we ge do
to ro nol
su ob so
ob so
jong ma ri ya
na du sa ra mul
sa range
mok sum ba cho
na du sa ra mul
sa rang-am
an dwe nun gol
ha mu
ja ral myon so
ha mu
ja ral myon so
dul jung
nu gu do
bo nel su ga
ob so hob so
jong ma ri ya

I yal
su i sok
chom bwa sul ten
gun nyang
ji na chi nun
sa ram chum
du bon che
pung son cho rom
ni mam me
ser jom
jom ko ji go
gu ro da no
do mo ru nun
sai ho nu se
i jen han
gas su me sal
ge dwen jon hyo
da run
du sa rang
ik suk kam gwa
se ro un
dul sai
dul da sang
cho ju gi
shi ro
gwe na him
du rok ke so
gwen cha na
mam ga nun
de ro he
gu ma mi
jin shi
mi ra myon
non jom do
hi gi
jo gi yo do
dwe

Ne du sa rang-un
han sa rang
bo da gip po
nan du
sa ram jung
han sa ram do
gyo te so
bo nel
su om nun de
i ro man
dwe nun de
nu gu we ge do
to ro nol
su ob so
ob so
jong ma ri ya
na du sa ra mul
sa range
mok sum ba cho
na du sa ra mul
sa rang-am
an dwe nun gol
ha mu
ja ral myon so
ha mu
ja ral myon so
dul jung
nu gu do
bo nel su ga
ob so ob so
jong ma ri ya

er Ser
su ro ga mip go
i ye hal
su ob so do
sa ram mam
mi ran ge
gak kum shik
gu rol
su it ji
nap pun gon
nap pun
jo gi dwe
gi shi run
no ye mam
sang cho ju ji
han nun bop
ta wi ob da go
he me ha go
mot dwin
het gal li
go so tun
gu rom
ma mi ra
seng gak
dwi myon
cham shi tu
myon dwe
gwen chan na
mam ga nun
de ro he
gu ma mi chin
shi mi ra myon
non jom do
hi gi
jo gi yo do dwe

I du sa ra mun
no mu nal
sa rang-es so
nan du
sa ram jung
han sa ram do
a pu ge
hal su ga
om nun de
i ro man
dwe nun de
nu gu ay ge do
to ro nol
su ob so
ob so
jong ma ri ya

Na nun
sa rangi
a nin sa rang
du rul he yo
i gol o jo ji
i gol o jo ji
o jo myon jot chi
(ot tok ka jo)
gu ot ton
sa rang bo da
jong mal
gi pun gol lyo
(Jong mal)
de che nu ga nal
de che nu ga nal
i ye he
jul chik 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