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15 February 2014

Yoo Seung Woo - Hesitating Lips [Easy-Lyrics]


oh wo.. oh...
no man bo myon jo hun de
no rang it go shi pun de, o tok ke
ja gun ni mok so ri ga,
ne gwi ye dul li myon u sum man na go

a ma non ne mam mo rul ten de.. no~
sum gyo no un, ne mam mot bol ten de
ni a pe so myon ba bo ga dwe.. oh~
jun bi han mo dun ma ri da ji wo jo

no rul man hi jo wa he, nan no rul ma hi sa rang he
ne ga sum mi me il bam, nal yon sup sik yo jo don mal
bam se. go ul a pe so ju mun cho rom we wo do
ip sul ku chi tol yo wa
ham ma di mo te, oh gop man hun ne ip su ri mip da a a..
a ah.. a ah.. a a a a...

Oh.. bi mi ri gi jang cho rom
ne an ne pe go ka ge sum mo i so
han bon do bo in jok op don,
ak kyo dun ni il gi rul da ju go shi po

no rul man hi jo wa he, no rul ma hi sa rang he
ne ga sum mi me il bam, nal yon sup sik yo jo don mal
bam se. go ul a pe so ju mun cho rom we wo do
ip sul ku chi tol yo wa
ham ma di mo te, oh gop man hun ne ip su ri mip da

so tu ru go.. sil su he do.. ut ji ma ra jo
o nul.. yong gi ne yo.. ne ip sul lo.. go bek ka te nii..
hu woo.. woo~

Uh yeah,
no rul man hi jo wa he, nan no rul man hi sa rang he
i se sang ge te yong na, kok cho um ko ne bol gu mal
shin bon yon sup-he don mal, ni a pe son it nun mal
ip sul ku chi tol yo wa
han ma di mo te oh gop man nun ne ip su ri mip da a a a..
ne ip su ri shir ta a a a... ow ow o...
ne ip su ri mip d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