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14 February 2014

Park Hyoshin - (I'm Sorry I Love you OST) Snow Flower [Easy-Lyrics]


o nul se gi ro jin
gu rim ja rul ta ra so
dang go mi jin o dum so gul
gu de wa got go it ne yo

so nul ma ju jap go
gu on je ka ji ra do
ham ke it nun go ma nu ro
nun mu ri na nun go lyo

ba ram i.. cha ga wo ji nun man kum
gyo u run ga ka wo o ne yo
jo gum shik i go ri gu wi ru
gu de rul pon he ya he don
ge jo ri o ne yu

ji gum o le ye chot nun
go chul ba ra bo myo
ham ke it nun i sun ga ne
ne mo dun gol dang shin
ke ju go shi po
i ron ga su mul gu del a na yo

ya ke gi ma na ne ga a ni he yo
i rok he gu del sa rang ha nun de
gu jo ne ma mi i rul pun in go jo

gu de gyo chi ra myon
do don i ri ra do
hal su i sul got man ga ta
gu ron gi bu ni te ne yo
o nu ri ji na go
do on je ka ji ra do
u ri sa rang yong won ha gil
gi do ha go i so yo

ba ram i.. na ye chang u lun dul go
o du un bam ha jo ge u myon
gu de a pun gi og ma jo du
ne ga de ji wo jul ke yo
hwa nan gu mi so ro

gu dob shi ne ri nun
se ha yan nun got du lo
u ri got don i go ri ga
o nu se pyo nan got do mo ru nun che
hwa nan bi chu ro mul du ro ga yo

nu gun ga wi he nan sa rang ha na yo
mu o shi dun da he ju go shi pun
i ron ge sa rang in jul
be wo so yo

hok shi gu de i nun got
o din ji a rat da myon
gyo o ul bam byo ri dwe
gu de rul bi cho sul ten de
ut don nal do nun mu re ju jot don
sul pun bam e do on je na gu on je na
gyo te i sul ke yo..

ji gum o le e chot nun
go chul ba ra bo myo
ham ke it nun i sun ga ne
ne mo dun gol dang shin
ke ju go shi po i ron ga su me
gu del a na yo

ul ji ma ra yo na rul ba ra bwa yo
gu jo gu de ye gyo te so
ham ke it go shi pun
mam pu ni ra go da shin gu del no chi
a nul ta yu

gu dob shi ne ri myo u ril gam sa yo
go ri ga duk han nun gu so ge so
gu de wa ne ga su me jo gum shik
ja gun chu o gul gu ri ne yo.
yong won i ne gyo te gu de.. i so yo

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