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19 February 2014

SoYou X JunggiGo Ft. Lil Boi of Geeks - Some [Easy-Lyrics]


Ga kum shig, na do mo ru ge
ja jung gi na no rul hyang han
ma mun byon ha ji an hat nun de
hog shi ne ga i sang han gol ka
hon ja gim dul ge ji ne go i so so

Tong bin bang hon ja mong ha ni
dwi cho gi da ti bi en nun
o je bon got ga tun du ra ma
ja mi, dul te ka ji han bon do
ul li ji an nun he du po nul dul go

yo jum ta ra nek ko in dut
ne ko a nin ne ko ga tun no
nik ko in dut ni ko an in
ni ko ga tun na
i ge mu sun sa i in gon ji (oh oh)
sa shil het gal lyo..
mut tug tug ka ge gul ji ma

yo nin in dut yo nin a nin
yo nin ga tun no
na man bol dut de me ha ge nal de ha nun no
de ro chin gu gat-ta nun ma ri (oh oh)
gwe ni yo jum nan
dut gi shi ro.. jyo so

me ra chim, no ye mun ja ye nu nul tu go
ha ru ku ten, ni mog so ri ye jam dul go pa
ju ma re man hun sa ram so ge so
bo ran du shi nol ku ro an go shi po

yo jum ta ra nek ko in dut
ne ko a nin ne ko ga tun no
nik ko in dut ni ko an in
ni ko ga tun na
de ro chin gu gat-ta nun ma ri (oh oh)
gwe ni yo jum nan
dut gi shi ro.. jyo so

No o o  yo-jum no byo lo ya no byo lo ya
na a a gun-de nan no pu nya nan no pu nya
bun myong ha ge ne ge so nul go ju-wo
jak ku dwi ro pe ji mal go
nal sa rang han da go beg he jwo

Yeah, Ok
Yo jon hi chin gu in chog to yo nin
in chog heng dong ma nun
mo su bul jon bu da do ri kyo
seng gag hal su rog no ye jin shi mi
do, gung gu me ji nun girl
Girl you're so ambiguous
nan mot te mut to ha ni
o jo myon gi jo gul ba ra ji lot to
hwang, shir han pyo hyo nul won ha ji man
no ye mi so tu in pyo jong gi
i jo bo ri ji nan

yo jum ta ra nek ko in dut
ne ko a nin ne ko ga tun no
nik ko in dut ni ko an in
ni ko ga tun na
sun jin han chog ut, ji man mal go (oh oh)
gu man jom he no
sol jig ka ge jom hu ro bwa

ni mam so ge nal nwa du go han nun
pal ji man
no ya mal lo da
al myon so tan chong pi ji man
pi gon ha ge him, pe ji mal go (Oh oh)
o so mar he jwo~ sa rang han dan ma ri y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