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13 February 2014

S.M The Ballad Jonghyun And Taeyeon - Breath (Korean Ver.)


na do mo ru ge jon wa gi rul
dul go ma ra so.. na ya
cham o ren ma ni ya,
no mu hi mi du ro so
jab gi do mi an hae so
no rul bo nen ge
hu-e de so han sum man swi nun gol

no mu no la so ma ri na o ji do an na so
tol li nun ga sum man but ja ba so
ma ni him dun ji ji gum o di in-nun ji
mud gi do jo ne.. nun mu ri hul lo so~
ne sum so ri man dul yo do gu re

nun mu ri.. i ro ke hul lo ne rim yon
ha ki don ne ja gun chu og dul ma ju do
o jol jul mo la.. no mu a pa so
so ro no wa ju gil yag so het ji man
ja shin ob sul te,
ga kum sum so ri ra do dul yo ju gil

su mul swi nun ge, me il nu nul du nun ge
gyo u ha ru rul sa nun ge
jug nun got bo da hi mi dun da go
ne ge.. ma rul mot te so
gog jong hal got ga ta so
ba bo cho rom han sum man swi nun gol

nun mu ri.. i ro ke hul lo ne rim yon
ha ki don ne ja gun chu og dul ma ju do
o jol jul mo la.. no mu a pa so
so ro no wa ju gil yag so het ji man
ja shin ob sul te,
ga kum sum so ri ra do dul yo ju gil

ha go pun ma ri man na do
nan a mu mal do mo ta go
da gwen chan da go so ro rul
da le go.. a pa he so
da do li myon u rin heng bog ka gi man he so
no ji mo ta go i so

nun mu ri.. i ro ke hul lo ne rim yon
ha ki don ne ja gun chu og dul ma ju do
o jol jul mo la.. no mu a pa so
so ro no wa ju gil yag so het ji man
ja ku ni ga seng ga nal te,
cha mul su ob shi him dul ten, i ro ke rado
ga kum sum so ri ra do dul yo ju gi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