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29 July 2017

Nam Taehyun (South Club) - I Got The Blues [Easy-Lyrics]


han kot chwi ye bo i
nun yo jak ga
ne ge da ga wa
is sanga gem mo ri ru run du rot
de myon na hek ge
hal ma ri ra do wis sok nun
jin ne gwik ga ye
ib su rul de go sok sa gin ne
I Got The Blue wus
I Got The Blue wus
I Got The Blue wus, ul~
I Got The Blue wus, Hey!

o jeb bam me
su rul no mum
ma ni ma shon nak
bwan nu nut tu ni
mo gim ma ru go be gan no mu gop pas so
on ji bul dat twi job ba
dom mo gul ke ob
sot ching gu wek geh
jon nwa rul go ni ham ma di hak
ne Got The Blue wus
I Got The Blue wus
ye! I Got The Blue wus, u~
I Got The Blues Babe yak! Yeah!..

o nul ta rat chu min
no mu chu go ship
pos so bak ku ro
na gan no re rul jong mal ku get tuk
nik kam mo du dul
jo gem mong gas ship po hak
don ni o nus se
ne yop pe was sot chu mul chu go win
ne Got The Blues
u, I Got The Blue ye ah!
u, I Got The Blues Babe
I Got The Blue

I Got The Blues Blues Baby No No
I Got The Blues Blues Baby No, hak!
I Got The Blues Blues Baby No No
I Got The Blues Yeah

I Got The Blue, hah!
I Got The Babe No!
I Got The Blues, hah!
I Got The Babe No!
I Got The Blues, hah!
Ow, My Babe No o hwo ow
I Got The Blues Ye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