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5 February 2015

WINNER (TAEHYUN Solo) - Confession [Easy-Lyrics]


Ja me so
na ke yo
na sul te
ni ga om nun
na chi mi
shi ro
mong ga tong
bi yo in nun
got ga ta
ne gyo te
du go
bo go shi po
gun nyang
na man ga
jil su it ge
na rul lo
ye ge
ju go shi po
Babe

Ji gum na mal
ha ryo go we
ni ga mi so
ji kil ba re

Na, i je
go bek ke
nol ne yo ja ro
nam gi go
shi po
no wa ne ga
ga chi nun
tu go
mi so ji
u myo
im mat chu go
shi po
gun nyang
ne gyo te man
i so jwo
go bek
ka nun go ya

Sol jik ki
na jo wun
nam ja nan nya
no ru rul
li te do
it get ji ma
u sul la
ri do man
nul go ra go (yak sok ke)
ga chi son
jap go yong
hwa do bo go
no re mal
so ge a rum
da un
ye gi cho rom
u ri
du ri so

Ji gum na mal
ha ryo go we (Please my Beb)
ni ga mi sot
jik kil ba re

Na, i je
go bek ke
nol ne yo ja ro
nam gi go
shi po
no wa ne ga
ga chi nun
tu go
mi so ji
u myo
im mat chu go
shi po
gun nyang
ne gyo te man
i so jwo

Ni ga ne ge
da ga wat ton
gu sung
gan bu to
ne se sang-en
no bak ke ob so
I want you
I want you
bu du ro un
ni mal tu ro
ne ge sa rang-an
da ma re jwo
gu de ro
shi ga nun
mom cho
Uu Wuu~

Na ha
hi je go bek ke~
nol ne yo ja ro
nam gi go
shi po~
me i ra chim
ja me so ke myon
ne pum ma ne
ni ga ang
gyo it gil
gun nyangi
de ro man
i so jwo

Go bek
ka nun go y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