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25 February 2015

Tiffany (SNSD/Girls' Generation) - Only One (Blood OST Part. 1) [Easy-Lyrics]


Ne ma u mi we
a pun gol ka
no ye cha ga un
ku nun bi chi
kok ul go
in nun gom
mang gat ta
da ga so so
pu me a na
ju go shi po

Na ye ge
kil da do dwe
ha mu do
ni gyo te op
sul te
no rul
ki da ryo
on je ka ji na
oh, ne gen
ha na pu nin no

Tu go un
ne nun mu ri
ne sa rangi
nol a na jul
su it da myon
bu du ro wun
ne song gil lo
nun bi chu ru
no rul gam sa
ju go pa

A mu ro ji
an nun chok ke do
ni ji chim ma um
mi da nuk kyo jo
ol ma na
o re non
hon ja ku ro ke
him du ro
he so ni

Ma ra ji
an na do dwe
ji na gan
na pun shi gan
du run
no rul sa range
on je ka ji na
oh, gam cho jin
no ye bi mi il do

Tu go un
ne nun mu ri
ne sa rangi
nol a na jul
su it da myon
bu du ro wun
ne song gil lo
nun bi chu ru
no rul gam sa
ju go pa

Na ran ni
no ye gyo te
nu wo
no o u no
ku de wa
ga tun ku mul
kul su
it da myon
no uu no hu
no hu~

Sa range
nol sa range
ka sum mu ro
ha nun ma ra
sa range
nol sa range
du ro jul su
it da myon
You're
the Only one
my only one
i se sange
o jik ka na
Your the
only one
my only one
yong won ni
nol ji kil ke

Su man nun
sa ram dul
so ge bi na nun
han sa ram
on je, ra do
nol cha jul
su i so o
su chi nun
ni nyon dul
junge un myong-in
han sa ram
on je, ka ji
no rul
ki da ryo
o na ha

Sa range
nol sa rang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