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17 May 2014

SEO IN GUK - BOMTANABA (Mellow Spring) [Easy-Lyrics]



Ka fen, te
mu nin gol ka
no ye pen
ni dwe bo rin gol ka~

No wa mat ju
an ja ye gil hal te myon
na ye ge
jo ri byon ne
o ro bu tun
ga su me bo mi o dut
o nu sun gan bu to
shim jangi twi yo

Tu de che we
wek i ron gon ji
ga chi ma shin
ko pi te mu nin gon ji~
gu gon a ma do

Ka fen, te
mu nin gol ka nen
no ye pen
ni dwe bo rin gol ka
jak ku man ga su mi
du gun dek ko
ib su ri ba jak
to mal la o nun ge
no te mu nin gon ji
a ni myon, ko fi
te mu nin gon ji

No rul man na go
han cha mi ji na do
na nun jin jong i an dwe
ga o chim de ma te
ja mul chong he do
ne gwit ga ye
on tong ne
shim jang so ri

Do de che ne
wek i ron gon ji~
nu ga na jom
ma la jo sun nob nun ji~
gu gon a ma do

Ka fen, te
mu nin gol ka nen
no ye pen
ni dwe bo rin gol ka
jak ku man ga su mi
du gun dek ko
ib su ri ba jak
to mal la o nun ge
no te mu nin gon ji
a ni myon

No nun gu jo ne ge
uk gin ye gi man
shi gan te ul
gu ron chin
gu ro so man
na rul gi de ha nun ji
do nun an ba ra nun ji
gu ron no rul bo myo
we nan sul pu ji
gu gon a ma do Woah~

Ma u mi
wek i ron gon ji
ne ga ji gum
bo mul ta nun ji
jak ku man ni
so nul jab go ship go
ni yo pe ba jak
to an go shi pun gol
da run i yu ga i so
we no man
gu gol mo ru nun gon ji~
Shi run ne ga
na rul jo wa he so y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