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9 May 2014

JungGiGo Feat. BeenZino - With U [Easy-Lyrics]



1,2,3,4
Ma rul gon ne yo
no rul won he yo
ma rul gon ne yo
no rul won he

I guess he sa ri
no mu jo wa
ye ga mi jo un gol
te ma chim ne nu ne
bi chin gu de
ne ma me du ro wa
ne bal go ru mi ga
nun de ro gu ro ke
da ga ga gu de ro
girl Just let me know

Go ji mal pi ryo
op so ne ma mi.. uh!
chom nuk kin
Sparkling sol le im mul
gyong-om met ji
no mu ga go shi po na
o rin a i cho rom
ne ma mi tol lyo wa
(Oh yeah) tol lyo wa

Only one for me
no rul won ay
not chil su op so
ma rul got nen
nol al go shi po do
shi gan jom
ne jul le ay
i ba mi ji
na myon da shin
bol su op sul
ji mol la

Wen ji non jom ta
run got ga te
mal lon sol myong
hal su ga op nen
non ship ji an nul gol
ye gam mal su i so o
han go rum
ne ge da ga wa~
You are the only one
for me

Tick tok Tiggy tock
shi ga nun nol
ne ge de ryo wa
Tick tok Tiggy tock
Keep calm and carry on
ma mi ga nun
de ro ga jwok
Ju nu ni go ro
Feeling me do you
feel me girl
Come to my World
baby come to my World

No cho de hal
ke no ga han bon do
gyong hom man
ju gom nun
go su ro ma rya
i go sun
gu rum mi rul go nun
got gat go na
no do mo ru ge
mu ru bi jo nun
nuk ki mi dul
go ya ma chi ju
mu nul gon dul
chwi ye so gon dul
go ri nun no rul
gon dul lyo nun
nom dul gwa dal li
i do Lyrical Seduction
to nun do nul bo yo
dal la myo je
rong-ul to nun
da run rep po dul
gwa dal li nan ne
do nul bo yo jo
ne Swag, i ge kut ti an nya
When it goes bad girl
a ni ne ma run
When we go to the bed girl
bun wi gin a ju yak
gan do ho mak
ket chi gon jun bi ga
dwe da myon no rul ne jo

Only one for me
no rul won ay
not chil su op so
ma rul got nen
non ship ji an nul gol
ye gam mal su i so o
go rum ne ge
da ga wa~
You are the only one
for me

I ba mi da
ga gi jo ne
sok sa gyo jo ne gwip ga ge
tuk chi myon tar ter tar
ip sul gwa ip sul sai
mo ni gin chok jom do
da ga wa my girl

Only one for me
no rul won ay
not chil su op so
ma rul got nen
non ship ji an nul gol
ye gam mal su i so o
han go rum ne ge
da ga wa~
You are the only one
for m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