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18 August 2017

Weki Meki - iTeen Girls Special [Easy-Lyrics]


hu u, u uu
hu u u uu u
hu u, u uu
I'm Missing You (I Want You)

wek i ri shi rin nun gol ka
tat tut ta ge do
un nun nik ol gu ri
na ro nun han dwe
so shim met ji nun
ma met to das shi cha ga jok ga aa

no man ku jok ku jok go ri go
jak ku ji rit ji rit ap pa wa mol lah
wan jon ko jo bo ryos so
wan jon so junge jo gyot te
ik ko ship pun

no ran sa ram
no mu jo un sa ram
na ye ap pes sot jo un pyo jong ma an
bo yot ju nun
no ran sa ram
no mu yeh pun sa ram
no ye gyot tes sok ok
ul li nun sa ram mi
na yos su myon jong mal jok kes so

You Can Trust Me
Hey, Cause You're The Only One I Love

wek i ri tol lil ka
sa ja ap pe in nun gok gat ta

ha ru jong-il ni ol gul
mang gu ri neh
nu nul ga mat tak do don no man bo wi neh ah
jom jom dok kot
ji nun gok gat ta
ni ga no mu bo go ship pok
i je nun nal mi won noh

mol le hik kum hik kum sal pi da
dap dap pe i ro dak ul ges so mol la
wan jon jok gu me jwo so
wan jong kan jo re jin ne ge
nun chi yom nun

no ran sa ram
no mu na pun sa ram
na rul bol te en a il bo dus shi i
uk ki ma nen
no ran sa ram chang ya so kan sa ram
no ye nun so ge bin
na nun han sa ram mi
na yos su myon jong mal jo kes so

yep pu ge bwa jwo
gwi yob ge bwa jwo
da ga gal gen na
han dwe, han dwe
shil tam mal ham myon
dang wang-es so
ju jok an jul ji do mol la, o~

no ran sa ram
no mu jo un sa ram
na ye ap pes so jo un pyo jong ma an
bo yo ju nun
no ran sa ram
no mu yeh pun sa ram
no ye gyot tes sok o
ul li nun sa ram mi
na yos su myon jong mal jok kes so

no man ku jok ku jok gok ri go
jak kut ji rit ji rit ap pa wa
(no man bo myon gas su mit tol lyo wa)
mol la wan jon so jung he jwos so o
hon jak ul mok go ryom me i ri
no gam me i ri no ya 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