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12 December 2015

Red Velvet Feat. Taeyong (SR14B) - Be Natural [Easy-Lyrics]


Ow
ho o
Baby Come
ComeCome
I'll be
There For You

Ow
i mam me
in nun
se sang gwa
bo yo ji nun
pung gyong
dul gwa
nuk kil su ga
in nun
mo dun go oo
o o o ai
cho rom
un nun ol gul
gak kum
gak kum shik
ne ja gun bange
om gyon
nok ko
shi pun go oo
Ow so so so

Me il a chim
kum me so
me il gat tun
go se so
ku del man nal
su is so
Ow
Something
Nobody Knows
Feel like
Heaven's Eye
i jen
na ra gal
su do
is so o

Mun dung
nan jam me
so ke yo na
chang mu nul
yo ro du go
gi bun
jo un
sang sange
pa jo in ne

Na wa ga tun
se sang gwa
na rul
dal mun
nub bit gwa
sup pil
gat tun no
nok kan
mal dul
tat tut ta ge
dul lyo ju nun
mok so ri
to da run
na ye
mo su bul
cha jul su
in nun no
jik kan sa ram

Se pa ran
go ri wi
ye pin
son nyu rul
ka jin
pyo jong dul
na ruk ke
man dum mo
dun go
Ow o
i jen
sang nyom
du run
sa ra jo ga go
i sun ga nun
heng bok kal
gok gat ta

Mun duk
nan no jet
bam kum so ge
ku gi rul
kak go in ne
am ma
ku gon
kum kyol do
a nin go ya

Na wa ga tun
se sang gwa
na rul
dal mun
nub bit gwa
sup pil
gat tun no
nok kan
mal dul
tat tut ta ge
dul lyo ju nun
mok so ri
to da run
na ye
mo su bul
cha jul su
in nun no
jik kan sa ram

Ku de ye ge
ka nun gil
mu gen
wen jik
o rin na ye
mo sum man nal
gok gat ta
Ow ja gun
so nul
jap go na
ku de ye gil
he ju go
shi po
Ow Ow Ow
Ow Ow Ow
o ow
o oh

Booming
System mo Up
T.Y Track
T.Y Track
mu nul yo ro
de ga
du ro ga
chop pal
dan nun
sung gan
bu to ji gum
ka ji ri
gyot te i so
chang mun
yo roh
se ga da ra ga
ji gum nal
po go ut ko
win nun nan no
oh oh
dil bwa do
wob so

Mong nong nya
ge pa
ju du ro
mom so gip
pi nok kyo
nu nul ga mo
non shin
bi rul min ni
ne ga bo yo
jul ke da
no ay ge
jul ke
i ri
gak ka i wa
no ye ge
da ma jul ke
ku jo
heng bok ka
ja gun
so mang gwa
ak ak ak
nol li
po jo in nun
ko ma in yong
dan sun
ha ge seng gak ke
bi ro mi ryon
han bo man do
ne o ril jok
mo sup
bo ryom
ku mi hyon
shi ri ya kun
de ku mi
ya na
nun chon
sap pyo ya
One Two

Na wa ga tun
se sang gwa
na rul
dal mun
nub bit gwa
sup pil
gat tun no
nok kan
mal dul
tat tut ta ge
dul lyo ju nun
mok so ri
to da run
na ye
mo su bul
cha jul su
in nun no
jik kan sa ram

Welcome To
My Heart Inside
We gonna get to
Become One
Just holding
You Forever
In My Mind
ne gwit
ga rur ro
ji rop pin
mok so ri
to da run
na ye mos su bul
cha jul su
in nun no
jik kan sa ram

5 comments:

  1. Will please do Red Velvet Be Natural without Taeyong please

    ReplyDelete
    Replies
    1. Isn't it the same? (can't find it)~
      just skip the rap part ` :)

      Delete
    2. Its not the same there is an extra part to the song and its OK thank you for trying! :)

      Delete
  2. I found the missing part can you add it in? here it is in hangul:

    새파란 거리 위에 핀
    선율을 가진 표정들
    날 웃게 만든 모든 것 Oh~
    이젠 상념들은 사라져 가고
    이 순간은 행복할 것 같아

    문득 난 어젯밤 꿈속에
    그 길을 걷고 있네
    아마 그건 꿈결도 아닌 거야

    The rest of the song is the same and the part above goes where the rap part goes

    ReplyDelete
    Replies
    1. Hmm.. The hangul you just give me, I already make it to Rom in the lyrics above -> (se pa ran go ri wi..)
      Or you just want to remove the rap part and add the lyrics above?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