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21 May 2015

BTS (BANGTAN BOYS) - Converse High [Easy-Lyrics]


Yea,
Yeah hmm,
Oh yeah
yeah

No ye Converse sai
No ye Converse sai
No ye Converse sai
Converse High

No ye Converse hai
ye kot
chon na bwa
byol su om
na bwa
na nun wo
u wo u wo o
no ye Converse hai
ye kot
chon na bwa
no mu jo a ta
jak ku wo
u wo u wo o

Ne ge ha ru ma
shi ga ni
ta myon na
Converse Hai
man nus
sa ra mul
man na go ya
gu ri gon
ma ra get
ji dang shi ni
se sang-ul ku
we so
non jo yo ja
du rul dash
shi te yo
na ge an go ya
O F fish shi ru
F E Alexander
Mc Queen
F your Raf
Simon it tan
i ri wa so
Check it
shi man no
ni myon
du kyol le rul
sa non ne ga
won na nun gol
al ji
hi ti it
jong ban ba jik
pa gan
Converse hai
that's it

Alright,
pa ju no
cho pa nam bo
ni ba re
mu ji gen nun
Shot like rambo
nal jo gyo ke
tang tang
Shout out
wow wow
ni mom me
wa ham ke myon do
ha kak
kon Taxi
kon Cycle
kon Subway
no thanks
nan kom bers
ta go
brung brung
jo ha nul
byol bo dan
o nu run ni
shin ba ri byo
ru bol le
ha ha
da nam ju ni
mol le

Su chi myon
in nyon
su myo dul myon
sa rang
hi ra go
nu ga ma res
so nun de
non a ye
ne ge mul
du ro bwah
ryon na
ni ga jo wah
ku re do
Converse
ro nun
shin jim ma

No ye Converse hai
ye kot
chon na bwa
byol su om
na bwa
na nun wo
u wo u wo o
no ye Converse hai
ye kot
chon na bwa
no mu jo a ta
jak ku wo
u wo u wo o

No ye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want you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like you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need you
Converse sai
Co Converse sai

Converse Converse
I really hate
Converse
ha ryo han
ni gon mos sbe
nun ma rya
gom jong
sta kinge
a ji ran
hai hil
gu re gu go
sun sa gye
gun de do o
li nun go sun
jo don Number.. zah
mo ru gen ni
kom bos sin
ni me ryo gul
ju gi nun no
ge ti
a mu tun
nal man nal
te nun kom bers
su rul
shin ji ma
mu ot bo da
bo gi ga
mu cho gi na
him dul jan na

Su chi myon
in nyon
su myo dul myon
sa rang
hi ra go
nu ga ma res
so nun de
non a ye
ne ge mul
du ro bah
ryon na
ni ga jo wah
ku re do
Converse
lo nun
shin jim ma

No ye Converse hai
ye kot
chon na bwa
byol su om
na bwa
na nun wo
u wo u wo o
no ye Converse hai
ye kot
chon na bwa
no mu jo a ta
jak ku wo
u wo u wo o

No ye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want you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like you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need you
Converse sai
Co Converse sai

No ye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want you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like you
Converse sai
I really really
need you
Converse sai
Co Converse sai

Converse sa
hu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