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23 April 2015

Baekhyun (EXO) - Beautiful (EXO NEXT DOOR OST) [Easy-Lyrics]


Han nyong
ne ge da ga wa
su ju bun
hyang gi rul
an gyo ju don no

Hi mi han
kum so ge so
nu ni bu shi
do ro
ban ja gyo so

Sol le im
me na
do mo ru ge
han bal
du bal le
ge da ga ga
no ye gyo te
na ma

No ye mi so we
ne ma um mi
no ga ne ryo
nu ni ma
ju cho sul ten
du gung go ryo

Oh no ye ga
sum me
ne mi so rul
gi ok ke jo
ha ru we
do myo bo shik
seng gak ke jwo

Oh no ye ge
ha go shi pun
gu mal
You're Beautiful

Go ma wo
nal man na so
han gyol ga
ta ton ni
mo su bi bo yo

Na rul
gi da ryo
wat don
no ye ji tun
hyang gi
gi pun nul li

Al su op
nun gal
han nik kul lim
no rul
hyang-an na
ye du nal ge
pyol cho ju go
shi po

No ye mi so we
ne ma um mi
no ga ne ryo
nu ni ma
ju cho sul ten
du gung go ryo

Oh no ye
bom na re
ner no re rul
dul lyo jul ge
ha ru we do myo
bo shik
seng gak ke jo
Oh i rok ke
no rul
seng gak ke
You're Beautiful

Na rul
ban gyo jwo
tu tu tu
rut tu tu
sol le yo
gu rum wi rul
gon nun de
go jim mal
ga chi nan ne ge
da ga ga
han bal do..

Dash cha ja on
no wa na ye
ge jo re
gi ok kal
su it gen ni
Tu rut tu
ru ru rut tu
Oh yeah all right

No rul
man nan gol
hengu ni ra
seng gak ke
u ri da shi
man na myon
ma ne jul le

Fly to you
ne gyo te
i so jwo
You're Beautiful

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