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20 December 2014

Jung Joon Young - 10 Minutes Before Breaking Up (The Sense Of An Ending) [Easy-Lyrics]


Cha ga un
mok so ri
mong ga jal
mot dwen got
ga ta
jim jak kal
su ob so
no ye.. ma u mul
Gap jak
su ron yak so ke
go ul so ge
na rul
ba ra bo da
byo li ro
sul go ra.. mit go
ji bul na so

Ma um mun
na ran na bwa
bal go ru
mi nu ryo jo
i byo rerm
ma rul ra nun
gu yep pun
nol gul na nun
cha ma
ba ra bol
su ob sul got
ga ta

Mu sun
ma ru ral ka
ot ton pyo jong
ji ul ka
do ra son
dwit mo su bi
no mu a pu ji
nun na nul ka
ul myo but
ja bul ka
yak kan
mo sup bo il ka
jo mol li so
bo il ni mo su bi
nan du ryo wo

Jong mal kut nal
gong ga bwa
jak ku su mi
cha ol la
bo nel ja shin
nob so do
han go rum
mul lo so nun
ni byol
o ru su ron
sa rang-il
ten de o ho~

Mu sun
ma ru ral ka
ot ton pyo jong
ji ul ka
do ra son
dwit mo su bi
no mu a pu ji
nun na nul ka
ul myo but
ja bul ka
yak kan
mo sup bo il ka
jo mol li so
bo il ni mo su bi
nan du ryo wo

(Cha ga un
mok so ri
mong ga jal
mot dwen got
ga ta)..

Yeah~ uu hu~

Ul kok
nun mu ri na
i ron ne ge
hwa ga na
hu ru nun nil
bun nil cho
yo gi so mom chul
sun nob sul ka
na nun yon
sup pal ge
gwen chan ta
nun go jit mal
gu ron de we
jo mol li ni mo sup
hu ryo jil k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