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14 November 2014

HI SUHYUN Feat. BOBBY (iKON) - I'm Different [Easy-Lyrics]


Hak,
Good girl
Wuw, Oh.. Yeah

Come on baby
jak ku
mang so ri
ji mal go
o sot tu ro wa
ne ge
ol la su mok
gum tol
bo yo jul ge
shin se ge
ni mam sok
nun mu rul
mom cho
jul ge
Don't play me, aw`

Ne ga won
ha nun gon
ku jo no il pun
(hu hu hu)
ne ga pil lyo
han gon
no ye sar
me il bu
(hu hu hu)
na hak gwa tal
tek ka ji ga
nun go ya
Me and U
Woah~

So Listen up
gu sum mom cho
ba ra mam
bwa jol de
gon du ril
su ob so
ser am mu ro
chi an nun chok
tu go bwa non jam
stu mot be
gil gol

Na ga tun yo ja
hun na ji an na
na nun dal la
na nun na nun
nam dal la
nal da run yo ja
er bi gyo
ha ji ma ra
na nun dal la
na nun na nun
nam dal la
na nun na nun

Wo u Wo u Wo
Ho u Wo u Wo
no nun mol la
no nun no nun
nal mol la
no nun no nun
no nun no nun, aw`

Crazy,
da shi te yon
nan da he do
nal man
nal go ya babe
gun nyang
so it gi man ne
do gak su mi
twi yo wen ji
i de ro
gi cha nun
mom chu ji an na
Save me, aw`

Ne ga won
na nun gon
ku jo no il pun
(hu hu hu)
ne ga pil lyo
han gon
no ye sar
me il bu
(hu hu hu)
na hak gwa tal
tek ka ji ga
nun go ya
Me and U
Woah~

So Listen up
gu sum mom cho
ba ra mam
bwa jol de
gon du ril
su ob so
ser am mu ro
chi an nun chok
tu go bwa non jam
shi do mo be
gil gol

Na ga tun yo ja
hun na ji an na
na nun dal la
na nun na nun
nam dal la
nal da run yo ja
wat ti gyo
ha ji ma ra
na nun dal la
na nun na nun
nam dal la
na nun na nun

Wo u Wo u Wo
Ho u Wo u Wo
no nun mol la
no nun no nun
nal mol la
no nun no nun
no nun no nun, aw`

Se sang-un
nol go mok
lo do
hal li ri
cham ma ta do
no ob shin
na mu got to
get it get it
get it get it ay
Yo,
ka ri ka ri
ha so mian ne beb
ki ri ki ri
ki ri ki ri
Yo,
a ni ya ni
shi rum
to na ji we
Ain't that
what u want
Ain't that
what u want

Tok gat ji yo
jan da jon bu
nam mil lyop
kun no nen
da yok u
bet u never
seen arrow like me
wing kam bangi
myon ni mam
mern ne ga
sal ji right?

Na ga tun yo ja
hun na ji an na
na nun dal la
na nun na nun
nam dal la
nal da run yo ja
o pi gyo
ha ji ma ra
na nun dal la
na nun na nun
nam dal la
na nun na nun

Wo u Wo u Wo
Ho u Wo u Wo
no nun mol la
no nun no nun
nal mol la
no nun no nun

Ho u Wo u Wo
Wo u Wo Ho o
no nun mol la
no nun no nun
nal mol la
no nun no nun
no nun no nun, aw`

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