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15 September 2014

Fly To The Sky - Even Though My Heart Hurts [Easy-Lyrics]


Ho nul ha ru do
yol du bon do cho
ne ma um mi
dan nyo o ne yo
ku de ga
ne ge, wi yom
ha de do
hi jen mom chul
su ga ob so yo
jong-il gu ryo do
me i re
su ku ri yum
o je cho rom
da shi na ma so

Ga sum a pa do
na i rok ke
u so yo
ne nu ni
heng bok kan
gon cho um mi
nik ka
sam kin nun
mu re, ma mi chin
mul lo ga do
ku de ra
myon nan
gwen cha na yo

We ro ul su ro
nun mul lais
su ro
al su om nun
hi mi seng
gyo yo ho hm
sul pu me
ji chi myon
mi u me
da chi myon
ku del li rul ji
do mol la yo, hm
al go in na yo
ne gi da ri mi
hwol shin
sam bo da
do gil
da nun go si

Ga sum a pa do
na i rok ke
u so yo
ne nu ni
heng bok kan
gon cho um mi
nik ka
sam kin nun
mu re, ma mi chin
mul lo ga do
ku de ra
myon nan
gwen cha na yo~

Du bon da shin
gu del bol
su op da myon
ha mu got to
mot bo ge
dwel ten de, Ho
nu nul tu go do
ga mun
got cho rom
o dum so gul
got ge
dwel ten de~

An go shi po yo
sa rang ha go
shi po yo~
ne pu mi
tar ra ob so ji
nun nal ka ji
na mun so wo nil
da ma ga
duk cho un ni
ne gen dan
han sa ram man
o jik gi
han so won man
ku de ra myon nam
kam sa he yu
hm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