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15 January 2017

MAMAMOO - LOVE (GOBLIN OST Part.13) [Easy-Lyrics]


ji nan bam nek kum sok gen
ni ga wei ik go
u yon cho rom jak ku man
ma jut cho

mu shi met ton mal tu do
jom jom mik suk ke ji go
sol le nun dut tan
ki bu nun ni ga
cho was so ga an nya

Love, ho jon net ton mam mi
yo jum du ro is sange
Love, dal bin ne rin bam do
nal bok jap pa gem man du neh

You, You, You
If You Still Awake
ot ton seng gak ka nun jih
You, You, You
If You Feel Alone
na wa tok gat tun ki bun

gak kum un i yu op shi
o sek ke ji go..
pa bo gat tun mal dul man
nu ron nwa

sel su om nun byol dul do
a rum da wo bo i jo
tol li nun dut tan
ki bu nun ni ga
jo was so ga an nya

Love, ho jon net ton mam mi
yo jum du ro is sange
Love, dal bin ne rin bam do
nal bok jap pa gem man du neh

eh, eh wol le nes sal me jung shi
mun na yos son nun de
han sun ga ne suh ni
ga bak kyo bo ryon ne
yo nes sep pu ga das shi
do ra wan na bwa
You Make Me Shine
sol jik ki gan ji ro wos so
mo cham kes sok gom gat tun Timing

Love, ho jon net ton mam mi
yo jum du ro is sange
Love, dal bin ne rin bam do
nal bok jap pa gem man du nun

You, You, You
If You Still Awake
ot ton seng gak ka nun jih
You, You, You
If You Feel Alone
na wa tok gat tun gi bun

1 comment:

  1. Hi, can you do a easy lyrics of BTS' Like It and BTOB - It's Okay?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