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22 November 2014

HYOLYN X JOOYOUNG Feat. IRON - Erase [Easy-Lyrics]


(Hello) Man ni
bak ke ner
jar ba jin ne
yo stal do
(Hello) ji tun
hwa jang do
tan sa ram
ga tun de
(Hello) i je ya ra
na ran sa ram
ne gen nui mi yop
dan gol
nuk kyo nuk kyo
yeah

Ka mok ket
ji mo da run
yo ja man na
myon dwe
ui mi yob shi
to da run nam ja
man na pon
na get ji
jap ji mo ta ge
ye, ye
dwi do do ra
bo ji ma
no way yeahh

Nan gu rok ke
jo un sa ra
mi an nya
no mo ryop ge
seng gak
ka ji nun
ma ra no
cha kan chok
dut du rut
du du rut
u rin wol le
gu ron sa rang
don't say
ye yeahh
hey ye

Nol sa rang-an
gol ji wo (ji wo)
youu~
ni jo na bon
no ji wo (ji wo)
mo ru ge
hu rin nan dwe
no, no
wol le
gu ron sai
yeah he
Hu~

(Good bye) me bon
ga tun mal
ji gut ji gut
te beb
(Good bye) u rin
gal su rok
ga byo wo jot
jan na
(Good bye) i je ya
ra na ran
sa ram
do hui mi yop
dan gol
nuk kyo

Uh,
No do ja ral
jan na nan wol le
gu ron nom huh
sun jin nan chom
ni dwi ye
son nul do rop ji
gyo ron na sai
do a nin de
mu sun sa rang
ku jo non ne ge
chol ji nan
jang nan gam
bam se sul
ma shi go
tan yo ja rang
nol go
wa chi mi dwe
myon to we
ne ni sa jin
gi ok do
hi rok ke
nan bo ryo ga
get ji
non da run
nom gwa sa rang
ha get ji

Nan gu rok ke
jo un sa ra
mi an nya
no mo ryop ge
seng gak
ka ji nun
ma ra no
cha kan chok
dut du rut
du du rut
u rin wol le
gu ron sa rang
don't say
ye yeahh
hey ye

Nol sa rang-an
gol ji wo (ji wo)
youu~
ni jo na bon
no ji wo (ji wo)
mo ru ge
hu rin nan dwe
no, no
wol le
gu ron sai

(Bye bye) Mol le
nol ta ra
got ta
ka ma duk kan
ti tim
mo su be, ye
mo ro jil
su rok (jil su rok)
do ni ga
seng gang na (seng gang na)
na do
mo ru ge why
ni ga jak ku
gu ri wo bye

Nol sa rang-an
gol ji wo (ji wo)
youu~
ni jo na bon
no ji wo (ji wo)
mo ru ge (mo ru ge~)
hu rin nan dwe
no, no
wol le
gu ron sai
ye hey

No comments:

Post a Comment